[맛집] 발산역 지니스타코

반응형

방문일 : 2024년 5월 주말
주소 :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247 퀸즈파크나인 C동 217호 지니스
영업시간 : 월~일(11:30~23:00)

 

반응형


 


그린 과카몰리 샐러드, 그릴드 치킨 브리또(보울로 변경), 쉬림프 나쵸, 큐브 스테이크 케사디아
 
 
주문한 메뉴가 모두 맛있었고, 향신료가 강하지 않아 조금 대중적인 맛의 멕시코 음식으로 느껴진다.
 
과카몰리 샐러드에 과카몰리를 푸짐하게 줘서 채소를 다 먹고 과카몰리만 남아 다른 메뉴와 같이 맛있게 해치웠다.
주문한 메뉴 중에서는 쉬림프 나쵸가 제일 간이 세고 헤비하게 느껴졌다. 일반 나쵸 위에 소스가 잔뜩 올라가고 새우가 올라갔는데 야채는 없었다.


브리또보다 보울이 먹기 편할 것 같아 1,000원을 추가하고 보울로 변경했는데, 브리또를 또띠아로 싸기 전 상태로 플레이팅되어 나와 또띠아를 찢어서 먹느라 결국 깔끔하게 먹기는 힘들었다. 그렇지만 평소 멕시칸 음식 중에 브리또를 제일 좋아해서 맛있게 먹었다.


케사디아 자체는 맛있었는데, 큐브 스테이크보다 치킨이나 쉬림프로 시켰으면 더 좋을 것 같다. 큐브 스테이므가 조금 질긴 편이라 부드러운 치즈가 가득 들은 케사디아랑 잘 안 어울리는 느낌이었다.
 


4가지 메뉴 중 다음에도 다시 시키고 싶은 메뉴는 과카몰리 샐러드와 쉬림프/치킨 브리또를 고르고 싶다.
참고로 주말 점심에 방문했는데 매장은 한적해서 좋았다. 배달 주문은 계속 들어오는 듯 하였으나, 매장은 사람이 많지 않았고 주문한 메뉴가 많았는데 빨리 나와서 좋았다. 
 
 
- 음식점 정보
주차 : 음식점이 있는 건물인 퀸즈파크 지하에 주차 가능
좌석 : 4인석 5테이블, 4인석을 붙여서 8인석으로도 사용 가능
화장실 : 음식점이 있는 층의 건물화장실을 사용하는데, 화장실은 평범하게 깔끔하다.
 
- 평점 : 4.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