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상암 오카야

반응형

방문일 : 2024년 평일 점심
주소 : 서울 마포구 월드컵북로50길 9 2층 오카야
영업시간 : 월~금(11:30~21:50), 브레이크타임(14:20~17:30), 토/일 휴무
 

반응형

 
 
카이센동 특상, 연어 만수르 특, 멘보샤 주문.
 


카이센동이 먹고싶을 때 가는 곳이다. 주말에 휴무인 점, 저녁은 메뉴가 다르다는 점이 아쉬울 정도로 점심 메뉴인 카이센동이 맛있다.
저녁에는 방문한 적 없지만, 저녁도 인기가 많아 미리 예약해야 할 것 같다. 목요일에 다음날(금요일) 저녁식사 예약을 하려고 했는데 예약이 꽉차서 못한 적이 있다.

 


카이센동은 기본, 특, 특상으로 3단계가 있는데 특은 기본보다 사시미가 더 다양해지고, 특상은 거기에 추가적으로 우니와 참치가 올라간다. 우니와 참치를 좋아한다면 특상을 추천하고 가볍게 점심으로 먹기에는 기본의 구성도 나쁘지 않다.
연어 만수르는 이곳을 자주 방문하다 보니 궁금해서 시켜봤는데, 기본에는 생연어만 10조각 나오고 특에는 생연어와 살짝 구운연어가 8 조각씩 나온다. 평소 사케동을 좋아한다면 카이센동만큼이나 연어 만수르도 추천한다.

 

사진에서 보듯 조개껍질이 같이 나오는데, 해당 껍질에 간장접시이자 앞접시처럼 사용하라고 한다. 그리고 김은 리필이 되니, 김에 싸먹는 걸 좋아한다면 따로 달라고 요청하면 된다.


카이센동 외 추가로 시킬 수 있는 사이드 메뉴가 멘보샤뿐인데, 바게트 위에 새우완자가 올라간 튀김 형태이다.
2인 4ps로 메뉴에 적혀있지만, 카이센동 특상과 같이 먹기에 2개는 배불러서 인당 1개씩 나오도록 시켜도 좋을 것 같다.
 


평일 점심에만 먹을 수 있는 메뉴이고, 위치가 상암이다 보니 점심에 거의 회사원들이 많다. 웨이팅이 심하지는 않지만 점심 피크시간(12:00~13:00)에 맞춰 먹으려고 한다면 조금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 음식점 정보
주차 : 가게 앞에 1대 정도 주차해도 될 것 같은데, 주차선이 그어져있지는 않다. 차를 가져온다면 주변 주차장을 사용해야 할 것 같다.
좌석 : 4인석 6~7 테이블, 카운터 쪽에 바테이블에 좌석 8~10석
화장실 : 가게 내부에 화장실이 있다.
 


- 평점 : 5.0

 

카이센동 특상

 

연어 만수르 특

 

 

멘보샤 3인(6 ps)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