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영등포구청역 카페 버킷리스트

반응형

방문일 : 2024년 3월 주말
주소 : 서울 영등포구 당산로 109-2 지하1층, 1층
영업시간 : 월~금(08:00~22:00), 토(11:00~20:00)
 

반응형

 
 
송찬범 커피, 찬범슈페너, 단호박가또쇼콜라 주문.
 
본인 이름이 붙은 것이 추전 메뉴여서 송찬범 커피와 찬범슈페너 둘 다 주문했다.
송찬범커피는 카페라떼인데 우유의 고소함이 많이 느껴지고 약간의 달콤함이 있어 정말 맛있었다.
찬범슈페너는 아인슈페너를 이 카페만의 시그니쳐 크림으로 만들었는데 송찬범커피 위에 크림을 올린 거라 역시나 맛있었다.


그리고 기대하지 않았는데 단호박가또쇼콜라도 평균 이상의 맛이어서 같이 간 친구들도 칭찬을 많이 했다.
보통 커피에 공을 들인 카페가 케이크는 평범한 경우가 많은데, 여기는 단호박 맛도 많이 나고 엄청 달기만 한 케이크가 아니라 좋았다. 주말에 점심을 먹고 오후 2시가 다되서 방문했는데 1층은 만석이었고, 지하에는 자리가 드문드문 있었다.
계속 사람들이 오는 것으로 보아 주말에 인기 있는 카페 같았다.


날씨가 좋다면 1층 야외도 자리가 괜찮은데, 다만 햇살이 강한 날에는 더워서 오래 앉아있기 어려울 것 같다.
1층 좌석이 오밀조밀 모여있는 편이라 지하 좌석이 쾌적한 편인데, 지하에는 큰 테이블이 없어서 5명 이상이라면 다 같이 앉아서 마시기가 어렵고 의자가 접이식이라 불편할 수도 있다.
 


- 음식점 정보
주차 : 불가능
좌석 : 1층에 2인석 5~6 테이블, 야외에 앉을 수 있는 벤치와 의자가 있음. 지하에는 작은 테이블과 의자가 있어 자유롭게 가져다 앉을 수 있는데, 테이블이 작아서 5명 이상이 동시에 앉기에는 어려울 것 같음.
화장실 : 건물 화장실 이용 가능
 
- 평점 : 5.0

 

반응형